“매일 딱 한 번 15분만 해주세요” 고지혈, 혈관속 염증이 사라지고, 90% 예방가능 하다는 혈관 지방 불태우는 베개 운동법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높은 콜레스테롤으로 인하여 고지혈증을 많이 앓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콜레스테롤이 과하게 많아지면 심장병, 협심증, 심혈관 질환 등의 고질병에 걸릴 위험이 많다고 하는데요. 사실 미국하버드대 연구 결과에 의하면 혈관건강은 매일 하루 15분만 운동해주면 충분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오늘은 높은 콜레스테롤로 인한 고지혈증을 예방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 1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파일, 사진 삭제 안해도 됩니다” 컴퓨터 업자들만 안다는 3개의 명령어만 가지고 컴퓨터 저장공간 무한대로 늘리는 방법
👉 “이런 분들은 사과 드시면 안됩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몸을 망가뜨려 가면서 먹는 사과 (feat. 제대로 먹는 법)
👉 “얼룩묻은 옷 절대 마세요” 30년 경력 세탁 달인의 패딩, 설거지, 운동화, 와이셔츠 등 기름 얼룩 초간단 제거법

시계운동법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 집에 있는 쿠션을 준비해줍니다.

✅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팔을 12시 방향으로 올려줍니다.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 시계 반대 방향으로 원을 크게 천천히 돌려줍니다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 한바퀴 돌고 다시 시계 방향으로 또 한바퀴 돌려줍니다.

✅ 팔이 구부려지지 않게 쫙 펴지시고 원도 최대한 크게 돌려줍니다.

✅ 이 간단한 동작으로도 전신 스트레칭과 혈액 순환 효과까지 나타납니다. 

✅ 왕복 3바퀴로 하루 3번정도만 해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동서남북 운동법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 팔 뻗으면서 왼발을 옆으로 한번 딛고, 다음 자리로 돌아왔다 오른발 옆으로 한번 딛어줍니다. (2회 반복)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 앞쪽으로 팔을 뻗으며 한발씩 앞으로 딛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 2번과 같이 팔을 앞으로 뻗으면서 한발씩 뒤로 딛어줍니다.

✅ 1~3번 동작을 연결해서 한번에 해주면 되고 보폭은 평소보다 10cm 넓게 해주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

이렇게 하루 15분 베개를 이용한 간단한 운동 2가지를 알아봤습니다. 매일 15분만 투자하시면 고지혈증을 막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집에서 따라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피부과 의사쌤들은 이렇게 세수합니다” 피부과 선생님이 알려주신 피부좋아지는 클렌징 세안법 (feat. 세수루틴)
👉 “48시간 잔향이 남아있는 비누향입니다” 세탁기에 넣어주기만 하면 고급스런 아기 비누향이 난다는 섬유유연제 8가지
👉 “돈쓰지말고 하루 5분만 해보세요” 눈의 피로를 풀고 눈의 노화를 늦추는 보약과도 같은 최고의 시력 교정 운동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